여행/국내여행

제주도 2

nerdlee 2022. 12. 17. 11:42

저녁엔 문뜩 제주 동문시장에서 길거리 음식이 먹고 싶어졌다. 동문시장 입구를 지나 안쪽으로 조금만 들어가 보니 먹거리가 아주 다양했다. 특히 이 고기고기한 음식은 참을 수 없었다. 흑돼지 BBQ라는 간판을 달았던 거 같은 이 아이는 보자마자 침이 고이기 시작했다.

흑돼지 비비큐를 마무리 하고 조금 걸어가던 찰나 꼬치는 못 참지!! 바로 흑돼지 대파 꼬치를 시켜서 먹었다. 맛이 아주 훌륭하다. 역시 돼지는 참지 않아.

그렇게 또 먹다 보니 바로 옆에 게 튀김이 있었다. 게 튀김은 정말... 맥주 안주로 최고인 음식이다. 길거리에서 맥주를 마실 순 없어서 바로 포장했다.

이것저것 사 가지고 이제 호텔로 돌아가려던 찰나 딱새우와 모둠회를 파는 곳이 있었다. 이건 도저히 못 참겠다. 포장했다. 호텔로 돌아와 보니 이것저것 많았다. 다 죽었다!

딱새우와 소주는 아주 궁합이 맞는다. 달콤한 딱새우살과 소주 한잔이면 절로 웃음이 난다. 존맛이다.

옆에 있는 전복내장버터&흑돼지볶음밥은 진짜 밥도둑이다.  말해 뭐해!

마지막으로 회는 화룡점정이다. 이날 만취했더랬다.

먹부림 여행이었지만 어느새 보니 벌써 마지막 날이다. 고기고기 회회 만 먹다 보니 국수는 못 먹은 거 같아 마지막 날 비행기를 타기 전 점심으로 고기국수를 먹었다. 멸치육수에 흑돼지수육 같은 느낌으로 고기가 올라가 있는데 상당히 맛있다. 그렇게 나의 제주 여행을 마무리했다.

'여행 > 국내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여수  (0) 2022.12.22
제주도  (2) 2022.12.15